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조이맥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6-12-26 조회수 2586

조이맥스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전달



▶ 임직원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

▶ 사내 카페 이용과 운영 수익금 약 1,200만원 전액 기부

▶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학생들의 프로그래밍 교육 지원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올 한해 동안 사내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조성한 기부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지난 23()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2016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조이맥스 임직원들의 사내 카페 음료 구입 비용 및 카페 운영 수익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약 1,200만원을 조성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프로그래밍 교육 지원사업으로 사용된다.


특히이번 지원은 모바일게임을 개발서비스 하는 기업의 특성에 맞게 코딩 교육 중심으로 이뤄지며 교육 환경이 열악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둘 방침이다향후지원 학생운영기관 등은 양사 간 논의를 거쳐 체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에 설립되어 약 70년의 역사를 가진 단체로 국내외 58개국의 아동을 돕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국내외 아동복지사업,애드보커시(권리 옹호), 모금사업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것은 물론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영역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이맥스 측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학생들에게 IT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보다 실질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 재단과 적극적인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강력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및 ‘스페이스 슈트 코스튬’ 등장
이전글 위메이드, “액토즈와 협의 후 계약 사업 안정성 이상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