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땅속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신규용병 ‘드릴’ 등장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1-04 조회수 2638

<로스트사가땅속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신규용병 드릴’ 등장

 

 4(), 183번째 신규용병 드릴’ 공개

▶ 드릴을 이용한 다양한 공격 스킬 보유

▶ 업데이트 기념 및 새해 맞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4신규용병 드릴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드릴은 183번째 신규용병으로 땅속을 파고 다니면서 마음껏 이동할 수 있는 땅굴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적을 포박시킨 뒤 공격하는 스파이럴 브레이크’, 땅속으로 들어간 후 원하는 위치로 나오며 공격을 펼치는 스파이럴 크래쉬’, 공중에서 특정 대상에게 드릴을 발사하는 스파이럴 라이즈’, 빠르게 이동하며 드릴로 공격하는 스파이럴 대쉬’ 등 강력하고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오늘(4)부터 11()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17분 마다 ‘2017년 복주머니와 대박 돈주머니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차원조각’ 200개를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회피상자를 지급하고이후 30분을 추가로 달성하면 고급메달 뽑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로스트사가> ‘잭프로스트 모자’ 등 신규 레어장비 3종 공개
이전글 <로스트사가> 강력한 진화용병 ‘암흑 주술사’ 및 ‘스페이스 슈트 코스튬’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