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로스트사가> 달콤한 악마의 유혹! 신규용병 ‘타락의 아자젤’ 등장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9-27 조회수 843

<로스트사가달콤한 악마의 유혹신규용병 타락의 아자젤’ 등장

 

 27(), 192번째 신규용병 타락의 아자젤’ 공개

▶ 악마 소환 및 순간 이동 공격이 특징

▶ 한가위 빙고’ 등 추석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7신규용병타락의 아자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타락의 아자젤은 192번째 신규용병으로 악마를 생성한 후 순간 이동 공격이 가능한 유니크 용병이다.

 

특히상대를 따라다니는 악마를 불러내 공격하는 타락천사의 강림’, 하늘에서 불꽃을 떨어트리는 번뇌의 추락’, 순간 이동해 상대를 타격할 수 있는 재앙의 추락’, 특정 위치에 화염구 공격을 가하는 공포의 추락’ 등 치명적인 공격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기념해 오늘(27)부터 10월 11()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숫자 뽑기를 지급하고, All 빙고 미션 달성 시 이벤트 상점에서 유니크 장비와 교환할 수 있는 보름달 코인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빙고 확률을 높여주는 숫자뽑기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500분을 달성하면 숫자 뽑기’ 33개와 숫자선택권’ 2개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일반 상점과 이벤트 상점을 통해 레어 진화장비 한복’, 추석 한정 상품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거대한 해일로 주변을 초토화 시키는 유니크 장비 ‘포세이돈’ 장신구도 만나 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참고]

<로스트사가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목록 프린트
다음글 조이맥스, ‘지스타 2017’ B2B 전시관 참가
이전글 위메이드, 9월 28일 이후 <미르의 전설2> IP 사업의 새로운 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