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조이맥스, ‘지스타 2017’ B2B 전시관 참가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09-28 조회수 1649

조이맥스, ‘지스타 2017’ B2B 전시관 참가

 

▶ 조이맥스, ‘지스타 2017’ B2B 전시관 참가

▶ 프로젝트 <Hustle>, <Space Conqueror> 스크린샷 최초 공개

▶ 신작 라인업 4종 및 플레이 영상 선보일 예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오는 11월 16일부터 나흘 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

 

조이맥스는 이번 지스타(G-STAR) 2017’을 통해 국내외 게임 관계자들에게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스타 참가에 앞서 오늘(28프로젝트 <Hustle>, <Space Conqueror>의 스크린 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Hustle>은 신개념 무협 격투 시뮬레이션 장르로 스크린 샷을 통해 비장한 격투가의 느낌을 표현했고우주 자원을 차지하기 위한 SF전략 시뮬레이션 <Space Conqueror>는 거대한 우주 항공모함의 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지스타 B2B 전시관에서는 프로젝트 <Hustle>, <Space Conqueror>의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윈드러너의 후속작 <윈드러너Z>, 실시간 PVP 대전이 가능한 <윈드러너 아레나등 각 게임별 주요 특징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지스타를 방문하는 국내 및 글로벌 게임기업 대상으로 신작에 대한 홍보 활동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길형 조이맥스 대표는 이번 지스타 B2B 전시관에서 당사의 신작을 선보이기 위해 모든 개발진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전시관을 방문해 신작 라인업을 확인하고심도 있는 비즈니스 미팅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목록 프린트
다음글 조이맥스, 모바일게임 3종 추석 황금연휴 이벤트 실시
이전글 <로스트사가> 달콤한 악마의 유혹! 신규용병 ‘타락의 아자젤’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