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위메이드의 다양한 소식과 이슈를 전해드립니다.

제목 위메이드, 시광과기-성육과 비수권 서버 양성화 정식 계약 체결 facebook twitter
작성일 2017-10-27 조회수 24238

위메이드시광과기-성육과 비수권 서버 양성화 정식 계약 체결

 

▶ 27(금), 중국 시광과기(타임테크)와 성육 2 정식 수권 서버 계약

▶ 비수권 서버 양성화 서비스 본격 준비

▶ <미르의 전설2> IP(지식재산권사업 확대 기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중국 업체 2곳과 오늘(27‘비수권 서버 양성화’를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정식 계약은 <미르의 전설2> 비수권서버 양성화 사업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 것으로 지난 8월 양해각서(MOU)를 맺은 시광과기(Shanghai Time Network Technology Co., Ltd., )와 이번에 새로 계약을 한 성육(Shengliu Co.,Ltd)  2곳과 계약을 마쳤다.

 

시광과기는 중국 내 모바일 게임 개발 및 서비스퍼블리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이고성육은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두 업체는 앞으로 <미르의 전설2> 정식 수권을 받아 서비스가 가능한 공식 페이지를 개설하고이와 관련된 사업 개발 및 운영을 맡게 된다.

 

또한위메이드와 함께 <미르의 전설2> 저작권을 침해하는 비수권 서버 및 관련업체를 조사하고중국 수사 기관과 공조로 지식재산권을 보호 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향후위메이드는 중국 내 다양한 경로로 퍼져 있는 비수권 서버들을 양성화 사업은 물론, <미르의 전설2> IP 가치 제고와 경쟁력 강화수익 증대를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2> 정품 수권을 받기를 희망하는 게임사들에게 합법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권한 및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이번 정식 계약을 통해 <미르의 전설2>가 중국에서 정상적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고 생각한다”며 "향후 위메이드는 중국 업체와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가능한 많은 비수권 서버를 양성화해 불법 시장을 정상화 시키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

목록 프린트
다음글 위메이드-예즈, 중국서 <미르의 전설2> 미술전시회 개최 및 단속 MOU 체결
이전글 <로스트사가>, 깜찍한 마녀 등장! ‘할로윈’ 코스튬 업데이트 실시